꿩도 먹고 알도 먹고
꿩도 먹고 알도 먹고
  • 관리자
  • 승인 2012.06.0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커피전문점 이디야가 최근 실시한 사내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을 신메뉴로 선보여.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여름시즌 제품으로 음료 속에 톡톡 튀는 탄산캔디를 넣어 청량감을 살린 피스타치오, 체리맛 2종으로 구성된 ‘매직팝플랫치노’. 매년 신메뉴 사내공모전을 실시하는 이디야의 이번 신메뉴 사내공모전이 특별한 이유는 출시된 신메뉴 판매에 대해 본사수익의 10%를 받는 인센티브제가 신설된 것.

업계 관계자는 “사내공모전을 통한 제품출시는 내부고객 상대 매출증대 뿐만 아니라 조직 활성화, 인재육성 등 다방면에서 효과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해. 앞으로 많은 기업에서 이러한 사내공모전을 잘 활용하면 꿩도 먹고 알도 먹을 수 있을 듯.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