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여름시즌 제품으로 음료 속에 톡톡 튀는 탄산캔디를 넣어 청량감을 살린 피스타치오, 체리맛 2종으로 구성된 ‘매직팝플랫치노’. 매년 신메뉴 사내공모전을 실시하는 이디야의 이번 신메뉴 사내공모전이 특별한 이유는 출시된 신메뉴 판매에 대해 본사수익의 10%를 받는 인센티브제가 신설된 것.
업계 관계자는 “사내공모전을 통한 제품출시는 내부고객 상대 매출증대 뿐만 아니라 조직 활성화, 인재육성 등 다방면에서 효과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해. 앞으로 많은 기업에서 이러한 사내공모전을 잘 활용하면 꿩도 먹고 알도 먹을 수 있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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