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은 사용자에게 주변 매장의 위치와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스마트폰 기반의 매장 홍보 플랫폼이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씨온을 활용하면 자기 주변에 있는 점포들이 어떤 할인 이벤트를 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점포에 있는 고객이나 주변 사람들과도 대화하며 맛과 분위기 등을 공유할 수 있다.
버거헌터는 씨온에 전국 매장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주변을 지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타깃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8월 18일까지 씨온 어플리케이션에 뜬 버거헌터에 접속한 고객 500여명에게 보물 찾기 이벤트를 통해 수제버거, 감자칩, 치즈포테이토, 스무디, 에이드 등 다양한 공짜 메뉴들이 제공된다.
또 버거헌터 방문 후 인증샷을 씨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즈버거 1인 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장웅준 아워홈 QSR팀장은 “이번 씨온 서비스를 통해 매장 주변 고객을 타깃으로 한 맞춤형 마케팅(LSM)이 가능해졌다”며 “향후 보다 다양한 혜택으로 호응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