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소주 업계 최초 대학생 마케팅/PR 공모전 개최
‘처음처럼’ 소주 업계 최초 대학생 마케팅/PR 공모전 개최
  • 관리자
  • 승인 2006.06.07 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 주류 BG(사장 한기선)는 PR 전문 기업 바움 커뮤니케이션(대표 김상수)과 공동으로 제1회 ‘처음처럼’ 대학생 마케팅/PR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처음처럼 마케팅/PR 공모전은 소주 업계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것으로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에 대해 2535세대인 대학생들의 참여를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이 분야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은 6월 30일까지 이메일 (master @baumcom.net) 등으로 응모 신청 후 주어진 마케팅/PR 과제 중 선택해 (복수 선택 가능) 그에 따른 기획서를 7월 21일 (금)까지 직접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주제는 마케팅 부문과 PR 부문으로, 마케팅 부문은 ‘처음처럼의 20대 고객 로열티 형성 전략 방안’, ‘처음처럼의 20대 고객 참여도 증대를 위한 On-Off Line 프로모션의 효율적 운영 방안’이고, PR 부문은 ‘처음처럼 이슈화를 위한 온라인 PR방안’ 과 ‘제품 컨셉('세계 최초 알칼리수 소주')에 부합하는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PR 방안’이다. 복수 응모도 가능하다.

팀원 구성은 최대 4명으로 제한되며 심사는 2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서류 심사를 통과한 작품에 한해 8월 8일 2차 프리젠테이션 심사를 거쳐 선발하게 된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 (www.soju-contest.co.kr)나 바움 커뮤니케이션 (02-742-0887 / master@baumcom.net)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