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 버거는 맥도날드가 한국 고객들을 위해 개발한 대표적인 로컬 메뉴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불고기 소스에 잘 재운 패티, 고소한 마요네즈, 신선한 양상추가 잘 어우러진 ‘한국형’ 버거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 전무는 “지난 1996년 출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불고기 버거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회사 동료 및 친구들과 함께 부담 없이 가벼운 점심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 시간 동안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맥런치(Mc Lunch)’ 프로모션을 각각 앞뒤로 30분씩 연장,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1시간 늘려 진행하고 있다.
박수진 기자 psj@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