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동안 약 35만개 정도가 매일 팔린 셈이다.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체 저지방 우유 시장은 2008년 약 4% 정도에서 지난해 약 18%로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매일우유 저지방&칼슘’은 우유 속 지방 함량을 80%나 줄여 국내 출시된 저지방 우유 중 최저 수준으로 100㎖ 기준 38kcal이다. 또 칼슘을 2배로 높이고 비타민D를 강화하여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180㎖, 930㎖, 1.8ℓ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 됐으며 칼로리가 낮으면서 맛도 좋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유업은 ‘매일우유 저지방&칼슘’ 5억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및 전국매장에서 고객감사 특별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