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제5기 쟈뎅 모니터’ 모집
쟈뎅 ‘제5기 쟈뎅 모니터’ 모집
  • 관리자
  • 승인 2012.09.03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여대생과 주부들을 대상으로 쟈뎅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제5기 쟈뎅 모니터’ 요원 20명을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지난 2010년 처음 실시된 ‘쟈뎅 모니터’는 커피를 좋아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듣고 신제품 개발과 제품 개선에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4기까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으며 높은 참여율을 기록해 왔으며, 쟈뎅은 이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분석, 실제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해 오고 있다.

쟈뎅의 ‘제5기 모니터’ 요원은 오는 9월부터 2013년 2월까지 총 6개월간 매 월 1회 정기회의를 통해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및 주요 제품에 대한 평가를 하고, 소비자 트렌드 조사, 온라인 홍보 등 미션에도 참여하게 된다.

또한 쟈뎅 모니터 요원은 활동비 및 제품 지원뿐만 아니라, 쟈뎅샵 적립금, 활동우수자 수상 등 다양한 혜택도 얻게 된다.

모집 인원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여대생과 주부 각 10명씩 총 20명으로, 쟈뎅과 커피에 관심이 높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오는 11일까지 쟈뎅 블로그(blog. naver.com/thecafemori)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thecafemori@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사윤정 기자 suja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