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적 특성 반영한 마케팅과 인테리어로 고객 만족 극대화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에 60평 규모로 입점한 중앙대 안성캠퍼스점은 캠퍼스 내 학생복지관 1층에 자리잡아 학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높은 커피값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을 배려해 기존 카페네스카페 매장 대비 메뉴 가격을 낮게 책정한 것이 특징이다.
신논현점은 역시 60평 규모로 입점해 오피스 밀집지역인 상권특성상 직장인 고객들이 여유로운 공간에서 업무를 보거나 편히 쉴 수 있도록 배려했다.
카페네스카페 측은 이번 2개점 연속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중앙대 안성캠퍼스점에서 8천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머그컵을, 12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 신논현점에서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며 오는 30일까지는 아메리카노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재홍 카페네스카페 마케팅 팀장은 “카페네스카페는 각 지점을 오픈할 때마다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인테리어와 마케팅을 적용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상권을 개발하여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윤정 기자 suja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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