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과 소통 강화
스타벅스, 고객과 소통 강화
  • 관리자
  • 승인 2012.10.08 0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기업 블로그 개설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를 개설했다.

스타벅스는 공식 기업 블로그 개설을 통해 스타벅스의 커피 및 음료, 기타 제품 정보 외에도 사회 공헌 및 문화 이벤트 소식 등 12개의 주제로 다양한 소식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 스타벅스 홈페이지와 웹진 등과도 연결시켜 다양한 내용을 더욱 편리하게 볼 수 있게 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금번 공식 블로그 오픈으로 스타벅스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웹진 등 기존 온라인 채널과 함께 디지털 경험을 더욱 강화시켜 줄 것”이라고 밝혔다.

사윤정 기자 suja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