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주는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하는 행사다.
이번 수상은 열린경영연구원과 한국리서치가 부문별 ‘고객만족 브랜드 경영(CSBM)’ 모델 심사와 소비자 대상의 ‘고객만족 브랜드 지수(CSBI)’ 조사를 통해 객관적인 점수를 산출, 토다이가 씨푸드 전문점 부문의 첫 수상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장연진 토다이 마케팅팀 과장은 “토다이가 고객님들이 인정해 주신 대상의 영광을 누리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식과 특별한 서비스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수진 기자 psj@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