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저 21’ 7년만에 디자인 리뉴얼
‘윈저 21’ 7년만에 디자인 리뉴얼
  • 관리자
  • 승인 2012.11.03 0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지오 코리아의 위스키 ‘윈저 21’의 디자인이 7년만에 새롭게 바뀐다.

디아지오 측은 지난달 29일 위스키 원액의 부드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완만한 S자 모양의 곡선 디자인에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양각과 음각으로 교차시켜 병을 안정적으로 쥘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윈저 21의 출고가는 종전과 같은 7만7770원(500㎖)이다.

디아지오 코리아는 윈저 21의 디자인 리뉴얼을 계기로 윈저 제품의 브랜드 고급화에 집중해나가는 한편 마케팅 전략을 새롭게 신성장 동력을 찾아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장희 기자 j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