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서비스 슈퍼스타’
[신간안내] ‘서비스 슈퍼스타’
  • 관리자
  • 승인 2012.11.12 0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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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길희 교수,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알려주는 노하우 전수
레스토랑 종사자들에게 꼭 필요한 고객만족법, 불만해소법 등 서비스 전문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하우를 친절하게 알려주는 신간 ‘서비스 슈퍼스타’가 출간됐다.

이 책은 서비스 직업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좋지 않은 현실에서 레스토랑에 근무하는 종사자들에게 서비스란 심부름이 아니라 고객을 행복하게 해주는 영업직이며, 고객을 리드해가는 전문직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저자인 전길희 교수는 호텔 경영학 분야 명문으로 꼽히는 미국 FIU(Flori da International University)에서 호텔ㆍ푸드 서비스 매니지먼트를 전공, 우리나라 최초로 외식경영자과정을 창설한 외식산업의 대모이기도 하다.

전 교수는 “외식업계에 인력부족으로 교육, 훈련과정이 체계적으로 이뤄지기 힘든게 현실이라 현장에서 실수가 연발돼 고객들의 불만이 끊이지 않고있다”면서 “이 책을 통해 많은 서비스 종사자들이 교육을 받지 않고도 간단하게 서비스업의 개념과 노하우를 익힐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비스 슈퍼스타는 전문가가 쓴 글이라 자칫 너무 무거운 내용이지 않을까 생각할수도 있지만 전달하고자하는 정보를 일러스트와 메뉴 사진으로 제시해 독자로 하여금 재밌고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206쪽, 아비아북스 펴냄, 한국외식정보(주) 판매, 1만3천원.

사윤정 기자 suja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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