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 to Share 캠페인은 전국 아티제 매장에서 윈터메뉴(‘시트러스 진저 티’, ‘시트러스 리얼 핫 초코’, ‘시트러스 초콜릿 베베 갸또’와 ‘얼그레이 후레쉬 롤’, ‘포레누아’, ‘뱅 쇼 오리지널’) 혹은 일러스트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참여되는 것으로, 한국컴패션과의 제휴를 맺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수익금 일부로 전 세계 26개국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송나경 아티제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은 아티제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윈터 메뉴와 감성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제품들을 구매함으로써 Joy to Share 캠페인에 참여하고 나눔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다”며 “이번 컴패션 제휴를 시작으로 앞으로 사회공헌의 내용과 규모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아티제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의 참여로 어렵고 소외된 이웃과 더욱 긴밀한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윤정 기자 suja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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