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나눌수록 기뻐지는 ‘Joy to Share 캠페인’
아티제, 나눌수록 기뻐지는 ‘Joy to Share 캠페인’
  • 관리자
  • 승인 2012.11.3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제(artisee)는 나눌수록 기뻐지는 ‘Joy to Share 캠페인’을 오는 2013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

Joy to Share 캠페인은 전국 아티제 매장에서 윈터메뉴(‘시트러스 진저 티’, ‘시트러스 리얼 핫 초코’, ‘시트러스 초콜릿 베베 갸또’와 ‘얼그레이 후레쉬 롤’, ‘포레누아’, ‘뱅 쇼 오리지널’) 혹은 일러스트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참여되는 것으로, 한국컴패션과의 제휴를 맺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수익금 일부로 전 세계 26개국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송나경 아티제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은 아티제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윈터 메뉴와 감성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제품들을 구매함으로써 Joy to Share 캠페인에 참여하고 나눔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다”며 “이번 컴패션 제휴를 시작으로 앞으로 사회공헌의 내용과 규모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아티제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의 참여로 어렵고 소외된 이웃과 더욱 긴밀한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윤정 기자 suja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