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기업 및 제품, 브랜드 마케팅, 프로모션, 인터넷 서비스 등 인터넷 관련 총 13개 부문 67개 분야의 총 600여 개 후보 중 심사를 통해 우수 웹·모바일 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대회로 올해로 9회째를 맞고 있다.
KFC는 자사 모바일 홈페이지의 매장 찾기, 메뉴 정보, 진행 이벤트의 SNS 연동 등 모바일 마케팅 정보의 유용성을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KFC마케팅팀은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한 모바일 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받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참신하고 차별화된 모바일 콘텐츠와 KFC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를 주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FC는 이 외에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신메뉴 출시, 할인 행사 등의 소식을 보다 빠르게 전하는 등 모바일 분야에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박수진 기자 psj@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