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지난 1일 새롭게 선보인 ‘징거더블다운’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으며, ‘남자라면 도전하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현장에서 참가자를 모집해 징거더블다운 빨리 먹기 대회 및 포토타임 및 현장에서 직접 제조하여 시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빵 대신 치킨필렛으로 구성된 ‘징거더블다운’을 단계별로 크기를 달리해 빨리 먹기 대회를 총 3라운드로 나뉘어 진행했으며, 최종 라운드의 우승자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했다. 또한 신제품의 특징을 다양한 표정으로 연출한 참가자에게는 포토제닉상을 수여했으며, 이 밖에도 이날 행사에 참가한 전원에게 징거더블다운 무료 제품교환권을 증정했다.
KFC 마케팅팀은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징거더블다운에 대한 고객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고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KFC만의 고유한 맛을 느껴 볼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징거더블다운은 오는 1월 중순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다.
박수진 기자 psj@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