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속 특유의 익살 표정 재미 더해
㈜롯데리아(대표 조영진)의 신제품 ‘랏츠(Lotz)버거’ 광고모델로 개그맨 김대희가 발탁돼 화제다. 최근 KBS ‘개그콘서트’에서 ‘소고기 사묵겠지’라는 유행어로 소고기 관련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개그맨 김대희가 롯데리아 ‘랏츠버거’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랏츠버거’ 는 115g의 두툼한 소고기 패티를 통해 햄버거의 식감을 강조하고, 이에 상큼한 화이트소스를 곁들여 소고기 풍미 구현에 중점을 맞춘 롯데리아의 정통 비프(Beef)버거다.
이번 ‘랏츠버거’ 광고는 소고기 할아버지 김대희와 2012년 핫 아이콘 송중기가 ‘랏츠 사묵겠지’라는 유행어를 주고받으며 랏츠버거의 특징인 소고기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익살스럽게 표현해냈다.
또한 현재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는 연기자와 개그맨이 출연한 블록버스터급 광고로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어 제품 인지도 상승에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소고기 할아버지로 인기몰이 중인 김대희 씨가 정통 비프(Beef)버거인 랏츠버거의 특징을 잘 살려줄 것으로 판단되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리아의 신제품 랏츠버거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김대희는 “소고기 할아버지 캐릭터로 소고기 관련 광고에 출현을 기대했었는데, 이렇게 일찍 광고를 찍게 될 줄은 몰랐다. 또한 대세남 송중기씨와 광고에 출현할 수 있어 더욱 흡족하다”고 전했다.
박수진 기자 p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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