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살컵치킨 등 5종 출시
셀프형 세계맥주할인점 맥주바켓(대표 이효복)이 50호점 돌파를 기념해 ‘2013 신년메뉴’를 출시했다. 2030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셀프형 세계맥주 전문점인 맥주바켓은 통살컵치킨, 춤추는 타코야끼, 군고구마 맛탕, 쥐포튀김, 미트치즈포테이토 총 5개의 신년 메뉴를 4900~6900원의 가격에 내놓았다.
50호점 돌파를 기념해 출시한 ‘2013 신년메뉴’는 안주를 시키지 않아도 되는 맥주바켓의 특성을 반영해 저렴하고 부담없는 메뉴들로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맥주바켓의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외부에서 안주를 사오는 손님들도 많이 있지만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안주 역시 비슷한 가격과 품질을 갖추고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박장희 기자 jang@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