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K그룹, 장애인 초청 ‘사랑의 피자’ 개최
MPK그룹, 장애인 초청 ‘사랑의 피자’ 개최
  • 김상우
  • 승인 2013.01.2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은 지난 11일 오후 2시 노원1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주간보호소를 방문해 장애인들과 함께 피자를 만드는 ‘사랑의피자’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복지센터인 노원1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주간보호소(서울시노원구 월계동 소재)와 꿈손장애인단기보호센터(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소재)에서 지적·자폐성 장애인과 자원봉사자 50여 명을 초청해 사랑의 피자만들기 교실과 피자시식행사, 도우쇼 퍼포먼스팀인 미스터피자의 ‘드림팀’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외에도 MPK그룹은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에서 지난 연말까지 실시한 국내외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나눔트리 캠페인’에 동참해 그에 따른 수익금을 21일 하트하트재단에 전달되며, 동 그룹의 수제머핀 커피전문점인 ‘마노핀’에서는 성남지역 독거노인과 저소득층에 대한 무료급식사업을 하는 비영리단체인 ‘사랑의손’ 봉사단에 식품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머핀을 전달하는 등 연말연초를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박노용 MPK그룹 상무는 “MPK그룹은 연말연초를 맞아 소외계층들에게 다가가는 사회공헌프로그램을 기획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함께 나눌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진 기자 ps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