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메뉴는 고객 모니터링 및 가맹점주 설문조사, 메뉴테스트 등 다양한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오랜 연구개발 끝에 트렌드와 대중성을 갖춘 자체개발 메뉴를 선보인 것이다.
신메뉴 3종은 바삭한 멸치와 달콤한 견과류를 넣어 고소한 맛과 건강을 더한 ‘빠삭이김밥’, 오동통한 우동면과 해산물의 조화가 돋보이는 ‘얼큰해우동’, 풍부한 맛의 볶음밥 위에 다양한 토핑을 올려 도시적인 감각을 입힌 ‘뉴욕덮밥’ 등이다.
한편 김가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 3종에 대한 시식후기를 김가네 트위터(twitter.com/gimgane), 페이스북(facebook.com/gimgane), 개인블로그 등에 올린 참가자를 대상으로 김가네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준희 김가네 마케팅부 부장은 “고객 니즈에 맞는 최적화된 메뉴 개발에 착수한 이후 오랜 연구 끝에 3종의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메뉴 출시를 계기로 김가네는 맛과 서비스 면에서 고객에게 더욱 큰 만족을 주는 외식기업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윤정 기자 sujau@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