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레밀리터리블’ 패러디 영상으로 함박웃음
미스터피자, ‘레밀리터리블’ 패러디 영상으로 함박웃음
  • 연봉은
  • 승인 2013.02.16 0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피자(대표 문영주)가 최근 유튜브에 공개된 공군 동영상 ‘레밀리터리블’이 화제가 되면서 콜센터 주문이 폭주하는 등 동영상으로 엄청난 광고 효과를 보고 있다.

레밀리터리블은 최신 영화 ‘레미제라블’을 패러디해 폭설로 인해 제설 작업을 하는 군인들의 애환을 담은 내용으로 영상 중 장발장 이병의 여자친구 ‘코제트’가 피자를 사가지고 부대를 방문해 장발장과 면회하는 장면에서 미스터피자 포장 박스와 콜센터 번호 ‘1577-0077’이 12초간 노출됐다.

이 영상은 SNS를 타고 계속 확산되면서 미스터피자는 가만히 앉아서 광고효과를 톡톡히 누리게 됐다.

실제 미스터피자는 영상이 확산된 지난 7일 콜센터를 통한 피자주문이 전일대비 35% 증가하는 뜻밖의 매출 신장 효과를 봤으며, 설 연휴동안에도 지난해 설 연휴보다 주문건수가 42%가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이 동영상이 계속 확산되고 있어 이러한 추세는 당분간 계속될 전망이다.

화제의 동영상 레밀리터리블은 공군본부 정훈공보실 미디어영상팀이 한 달여 기간에 걸쳐 제작해 발표한 작품으로 지난 6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41만을 기록한 이래 315만을 넘어서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박수진 기자 ps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