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참이슬 ‘싸이슬쇼’ 새로운 음주문화 만든다
싸이+참이슬 ‘싸이슬쇼’ 새로운 음주문화 만든다
  • 관리자
  • 승인 2013.02.18 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2년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꼽힌 ‘강남스타일’의 싸이가 새해에는 국내 음주문화 전도사로 나서 다시 한 번 ‘싸이 붐’을 일으킬 태세다.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재미있고 즐겁게 마시는 문화적 코드’ 트렌드를 반영해 참이슬 공식 모델 싸이의 ‘싸이슬쇼’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싸이슬쇼’ 동영상은 싸이만의 독창적이고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술 문화 즐기기 노하우가 담겨있다.

싸이슬쇼는 싸이와 참이슬 그리고 쇼를 합친 단어로 싸이가 참이슬을 즐기는 방식을 재미있게 표현한 쇼 형식의 영상으로, 싸이는 동영상을 통해 참이슬 음용 노하우와 독창적인 음주샷을 선보였다.

특히 싸이는 이번 싸이슬쇼 광고 촬영을 하면서 준비된 콘티와 더불어 본인만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즉석에서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싸이슬쇼 동영상은 지난 1일부터 참이슬 공식 홈페이지(www.chamisul soju.com)와 유튜브, 극장광고와 IPTV 등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박장희 기자 j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