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재미있고 즐겁게 마시는 문화적 코드’ 트렌드를 반영해 참이슬 공식 모델 싸이의 ‘싸이슬쇼’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싸이슬쇼’ 동영상은 싸이만의 독창적이고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술 문화 즐기기 노하우가 담겨있다.
싸이슬쇼는 싸이와 참이슬 그리고 쇼를 합친 단어로 싸이가 참이슬을 즐기는 방식을 재미있게 표현한 쇼 형식의 영상으로, 싸이는 동영상을 통해 참이슬 음용 노하우와 독창적인 음주샷을 선보였다.
특히 싸이는 이번 싸이슬쇼 광고 촬영을 하면서 준비된 콘티와 더불어 본인만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즉석에서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싸이슬쇼 동영상은 지난 1일부터 참이슬 공식 홈페이지(www.chamisul soju.com)와 유튜브, 극장광고와 IPTV 등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박장희 기자 jang@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