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 채택 시 ‘아이패드 미니’ 증정
깐부치킨(대표이사 김승일)이 기업의 가치를 담은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슬로건 공모전은 고객과 소통하는 더욱 친근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직접 의견을 받는 형태로 마련됐다.
공모전의 주요 키워드는 ‘세련됨’, ‘즐거움’, ‘젊음’, ‘깨끗함’으로, 깐부치킨의 콘셉트와 이미지를 살린 슬로건을 만들어 본사 e-메일(slogan@kkanbu.co.kr) 혹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기업 슬로건 아이디어와 그 이유, 그리고 간단한 개인정보만 보내면 된다.
심사를 통해 총 13편의 수상작을 결정하는 이번 공모전에서 슬로건으로 채택될 경우 5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미니’를, 참가자들에게는 전기구이 치킨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언경 ㈜깐부 마케팅본부 과장은 “이번 슬로건 공모 행사는 ㈜깐부의 중요한 행사를 고객과 함께 준비한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며 “깐부치킨의 이미지를 담은 다채로운 슬로건이 접수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수상작 발표는 오는 18일이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깐부치킨 홈페이지(www.kkanbu.co.kr)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kanbu)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깐부치킨은 앞으로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박장희 기자 jang@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