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와퍼 리런칭 프로모션
버거킹(대표 정권수, ㈜비케이알)이 ‘고프니까 청춘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젊은 세대들을 위한 ‘와퍼 리런칭(WHOPPER Re-launch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24일까지 와퍼세트, 불고기와퍼세트, 치즈와퍼세트, BLT와퍼세트를 구입하면 와퍼 단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함께 온 일행과 사이좋게 나눠 먹을 수 있고, 혼자 오거나 나중에 먹기를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원하는 때에 사용할 수 있는 ‘와퍼 키핑 쿠폰’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권소연 버거킹 마케팅팀 대리는 “이번 와퍼 리런칭 프로모션은 모든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그 중 등록금, 취업, 결혼 등으로 지출과 스트레스가 많은 20대 젊은이들을 격려하고자 기획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젊은 세대를 격려하고 함께하는 버거킹이 되겠다”고 말했다.
본 프로모션은 전국에 있는 버거킹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인천신세계점과 센텀신세계점에서만 BLT와퍼세트 판매가 제외된다.(인천공항, 인천공항1점, 잠실/문학야구장, 대명비발디, 오션월드, 용평리조트, 여주휴게소점 총 8개점은 행사에서 제외)
박수진 기자 psj@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