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는 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의 총 5개 항목으로 구성된 1천점 만점의 소비자조사에서 경쟁사보다 94점 가량 높은 865점을 기록하며 피자업계 베스트브랜드의 입지를 굳혔다.
미스터피자는 ‘100% Live’ 브랜드 슬로건으로 100% 수타·100% 수제·100% 석쇠구이라는300% 원칙을 고수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여왔다. 저온 숙성시킨 신선한 생도우를 손으로 직접 때리고 토핑한 뒤, 석쇠에 굽는 조리법으로 기름기 없고 담백한 맛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문영주 미스터피자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미스터피자는 대한민국 대표 피자 브랜드의 자부심을 갖고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며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해외에서도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과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수진 기자 psj@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