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애(愛) 닭’ 신메뉴 망고it수다 등 7종 출시
리치푸드㈜(대표 여영주)의 치킨 브랜드 ‘치르치르’가 여성 고객의 입맛과 감성까지 공략하기 위한 ‘여자들애(愛) 닭’ 신메뉴를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치르치르 ‘여자들애(愛) 닭’ 신메뉴는 ‘망고it수다’, ‘스위트 스푼 치킨피자’, ‘아라비안 커리 뚝닭’ 등을 포함해 총 7가지다.
이번 신메뉴는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이라는 콘셉트로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깔끔한 맛은 물론 아기자기한 모양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망고를 이용한 메뉴 망고it수다는 망고와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여성을 위한 샐러드다. 망고에 포함된 폴리페놀 성분은 여성의 유방암 예방 효과가 있으며 비타민A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세포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를 가미한 치르치르의 야심작이다.
스위트 스푼 치킨피자는 평범한 치킨과 피자를 획기적으로 변신시킨 떠먹을 수 있도록 한 치킨 피자로 한입 사이즈의 고구마와 치킨,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어우러진 퓨전 메뉴이다.
또 아라비안 커리 뚝닭은 뚝배기를 덮은 바삭한 패스츄리를 뜯어 커리 소스에 찍어 먹는 재미까지 더한 독특한 치킨 메뉴이다.
이 밖에도 향수를 떠올리게 만드는 ‘복고 닭’, 여성들이 좋아하는 과일이 총 집합한 ‘여자들愛 카프레제’, 상큼한 샐러드 속 매콤한 파스타가 담긴 ‘둥지 파스타 샐러드’, 한입 사이즈로 매콤한 맛까지 즐길 수 있는 ‘니하오 새우치킨’ 등 다양한 신메뉴도 출시됐다.
여영주 리치푸드㈜ 대표는 “치르치르의 이번 신메뉴는 20여 개의 후보 메뉴를 대상으로 패널 시연과 직영점 시범 판매를 거쳐 독특한 맛과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맛과 모양, 건강, 미용적인 측면까지 모두 고려한 신메뉴”라고 설명했다.
한편 치르치르는 여자들애(愛) 닭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리치푸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 richfood)에서 ‘치르치르 지름신(神), 맘껏 질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르치르 신메뉴 시식 후기와 함께, 지름신 구원의 손길이 필요한 사연을 함께 등록한 고객 중 매주 3명을 추첨해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최우수 후기로 선정된 최종 1명의 고객에게는 2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박장희 기자 jang@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