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와 고릴라가 만나 대박 노린다
피자와 고릴라가 만나 대박 노린다
  • 김상우
  • 승인 2013.07.19 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피자, 영화 ‘미스터 고’와 공동 프로모션 기획
미스터피자가 최근 개봉한 영화 ‘미스터 고’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면서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미스터 고의 영화 제작단계부터 참여해 PPL을 통한 광고는 물론 영화와 연계된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우선 영화 속 미스터피자의 등장이 가장 눈에 띈다. 야구하는 고릴라 ‘링링’은 영화 속에서 미스터피자 CF모델이 돼 피자도우를 실감나게 돌리는 연기를 통해 광고효과를 극대화 했다. 이 외에도 야구장 조명탑 광고 등을 통해 미스터피자 브랜드가 총 30여 회 노출된다.

이와 함께 미스터피자는 미스터 고라는 브랜드와 주인공 링링의 캐릭터를 매장 내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기로 해 영화 흥행에 따라 엄청난 홍보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미스터고와의 공동마케팅을 위해 최근 출시한 신제품 ‘에그타’의 애칭을 ‘미스터고 피자’로 명명하고 매장에 대형 링링 인형전시는 물론 링링을 모델로 한 에그타 포스터를 부착했다. 또 지난 15일부터 매장 직원들이 미스터 고 모자와 티셔츠를 착용하고 고객을 맞이하는 등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미스터고와 연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상호 미스터피자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영화 기획 단계부터 준비된 것으로 영화 미스터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공동마케팅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미스터 고의 흥행이 미스터피자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연계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윤주 기자 lyj11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