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아이디어 공모전은 젊은 세대가 가진 신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대학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로 삼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 자격은 2년제 이상의 국내 대학 및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대학생으로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으로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부문은 마케팅, 디자인, 제품개발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마케팅과 디자인 부문은 네네치킨 키워드인 ‘행복, 나눔, 펀(Fun)’을 주제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홍보전략안, 디자인물(캘린더, 유니폼, 패키지 중 택 1)을 제작하면 된다.
제품개발 부문은 ‘힐링’이란 주제에 맞춰 치킨 요리 레시피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오는 11월 28일에 발표되며 대상 1팀에게 300만원, 최우수상 1팀 각 100만원, 우수상 2팀 각 50만원이 수여된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상패 증정과 동시에 네네치킨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본선 진출자에게도 네네치킨 시식권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네네치킨 홈페이지(www.nenechicken.com/n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장희 기자 jang@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