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가맹점주 초청 서비스·신메뉴 교육
김가네, 가맹점주 초청 서비스·신메뉴 교육
  • 관리자
  • 승인 2013.10.14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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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9일 김가네의 전국 가맹점주들이 김가네 본사에 모여 서비스 및 신메뉴 교육을 받았다.
㈜김가네(회장 김용만)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양 이틀간 가맹점주들을 본사로 초청해 성공 가맹점을 위한 서비스 교육과 하반기 출시 신메뉴 교육을 실시했다.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성공 가맹점의 실제 사례 발표를 통해 실질적인 운영 노하우를 전수 받는 등 전점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본사가 과학적으로 분석한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최전선인 현장에서 서비스가 향상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외에 본사와 점주 간 소통 강화를 위한 간담회도 열렸다.

또한 본 교육 행사에서 2013 하반기 김밥류 수거 전수조사 시행 자료 분석 및 진단결과 발표, 위기관리 전략, 신메뉴 출시에 대한 소개 및 시식테스트, 조리 시뮬레이션 교육이 진행됐다.

박은희 김가네 사장은 “이번 교육행사는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의 방법을 찾고, 보다 경쟁력을 강화하자는 뜻에서 마련한 것”이라며 “이번 교육이 가맹점 점주들의 서비스마인드와 메뉴 경쟁력 향상으로 고객들에게 새롭게 다가가는 분기점이 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윤정 기자 suja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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