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회사, 크리스마스·송년 프로모션 풍성
주류회사, 크리스마스·송년 프로모션 풍성
  • 연봉은
  • 승인 2013.12.06 0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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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경연·송년회 지원·성탄 패키지까지
▶ 왼쪽부터 하이트진로의 ‘매화수 스윗 드림 레시피 콘테스트’, 롯데주류의 송년 이벤트 모습, 산토리 크리스마스 패키지.
크리스마스와 연말 송년회를 앞두고 주류회사마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주류 소비가 급증하는 연말 시즌 고객 잡기에 나섰다.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의 매화수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0대 여성과 함께 하는 ‘매화수 스윗 드림 레시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매화수 스윗 드림 레시피 콘테스트는 매화수의 주요 소비자인 20대 여성이 직접 참여해 매화수와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를 겨루는 대회로 총 1천만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이 주어진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되는 스윗 드림 레시피 콘테스트 시즌2는 고객이 직접 자신의 달콤 화사한 사연과 요리로 러브스토리를 만드는 이벤트로, 스타 셰프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변관필, 신효섭 셰프와 함께 김은아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매화수를 좋아하는 만 19세 이상의 여성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까지 매화수 스윗 드림 레시피 카페(cafe.naver.com/sweetmhs)에서 ‘크리스마스에 그 애한테 주고 싶은 스윗 레시피(Sweet Reci pe)’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본선은 오는 23일 청담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진행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콘테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인에게 주고 싶은 요리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사랑의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연말 송년회 시즌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송년회를 갖는 직장인과 동호회 등을 위한 판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부터 시작한 ‘해피(Happy)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감성적인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연말 송년회를 지원하고자 기획된 이벤트이다.

여의도, 삼성동 등 주요 상권에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송년회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롯데주류 산타도우미들에게 ‘이 자리에 커플이 있다!’, ‘술자리에 5명 이상의 사람이 있다!’ 등과 같이 미션이 적힌 카드를 뽑아 완료하면 버거세트 교환권, 과자 선물 세트 등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송년회 예약고객의 단체명을 확인해 해당 단체명과 응원 메시지를 담은 깜짝 현수막을 설치해주는 현수막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처음처럼과 함께하면 연말 술자리의 분위기가 더욱 부드럽고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몰트 맥주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지난 6일부터 선보였다.

산토리와 함께하는 골든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기획한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디자인된 선물 박스에 산토리 캔맥주(350㎖) 4개를 담아 구성했다.

패키지 박스의 뚜껑을 개봉하면 산토리 전용잔 모양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팝업 카드가 돼 송년 메시지도 담을 수 있어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와 더불어 패키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용잔 세트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 구입 후, 동봉된 응모권을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브랜드 홈페이지(www .the-premium.kr/m.the-premium.kr)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전용잔 몰트글라스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디아지오 코리아는 영국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남성복 브랜드 ‘알프레드 던힐’의 콜라보레이션인 한정판 위스키 콜렉션을 선보였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알프레드 던힐 리미티드 에디션 콜렉션은 최상의 품질과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한정된 수량만 생산하는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라벨에 알프레드 던힐의 디자인을 입힌 제품이다.

박장희 기자 j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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