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은 건강하고 신선한 한돈을 명절 선물세트로 대중화하기 위해 유통채널을 확대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한돈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유통채널은 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온라인 몰인 G마켓, GS Shop, 그리고 소셜커머스인 위메프, 티몬이 포함돼 있다.
판매처 기능을 겸하던 기존의 한돈 드림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dream.han-don.com)는 각종 이벤트 진행과 캠페인 참여 브랜드 소개, 상품 안내 등 정보제공이 이루어지는 통합 허브 역할을 갖게 되며, 오는 6일 새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병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나아가 한돈의 소비촉진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윤주 기자 lyj11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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