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수록 커지는 행복, ‘2014 설 한돈 드림 캠페인’
나눌수록 커지는 행복, ‘2014 설 한돈 드림 캠페인’
  • 김상우
  • 승인 2014.01.06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 이하 한돈자조금)가 오는 6일부터 2월 7일까지 한돈 설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2014 설 한돈 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건강하고 신선한 한돈을 명절 선물세트로 대중화하기 위해 유통채널을 확대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한돈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유통채널은 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온라인 몰인 G마켓, GS Shop, 그리고 소셜커머스인 위메프, 티몬이 포함돼 있다.

판매처 기능을 겸하던 기존의 한돈 드림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dream.han-don.com)는 각종 이벤트 진행과 캠페인 참여 브랜드 소개, 상품 안내 등 정보제공이 이루어지는 통합 허브 역할을 갖게 되며, 오는 6일 새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병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나아가 한돈의 소비촉진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윤주 기자 lyj11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