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부문은 2030세대를 대상으로 본죽을 건강식으로 포지셔닝 하기 위한 광고 전략을, 메뉴 개발 부문은 세대 구분 없이 본죽을 건강식으로 포지셔닝 하기 위한 신메뉴에 대한 아이디어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본아이에프에 관심 있는 청년(만 19~30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된 아이디어 중 전체 대상 1팀과 부문별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입선 3팀을 선발한다. 대상은 200만원, 최우수상은 100만원, 우수상은 50만원, 입선은 상품권 5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이메일(contest@bonif.co.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상세 내용은 본죽 홈페이지(www.bonif.co.kr)을 참조하면 된다.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은 지난 2010년 처음 개최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이 공모전은 입상 메뉴를 실제 메뉴로 개발해 판매하는 등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2010년 제1회 당선작인 ‘불낙죽(대상)’은 출시 이후 본죽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임윤주 기자 lyj11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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