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의 일과 개인의 행복한 삶을 돕기 위해 최근 도입된 전문 심리 상담서비스인 PAP(Par tner Assistance Program)를 통해 스타벅스는 감정노동이 높은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PAP는 회사가 직장인들의 심리적 고충문제에 대해 전문가로부터 상담을 받게 해주는 지원 프로그램이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행복추진파트의 최혜숙 대리는 “이 서비스를 통해 직원들의 신체적, 심리적 건강상태를 사전에 점검해 직원들의 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서 행복한 직장생활 구현 및 개인의 삶의 질 개선까지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