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 창립 60주년 맞아 새 CI 발표
삼립식품, 창립 60주년 맞아 새 CI 발표
  • 관리자
  • 승인 2005.10.26 0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식품전문기업 ㈜삼립식품(대표 서남석)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새 CI는 60년 전통을 가진 종합식품회사로써의 자부심과 직원 간의 신뢰감, 고객과의 신뢰감을 ‘매듭’이라는 컨셉으로 시각화했다.
특히 원형태의 심볼은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종합식품기업으로서 다양한 식문화를 창조하고 리드하고자 하는 삼립식품의 변화와 혁신 의지를 상징하는 것.
또한 원을 이루고 있는 색깔 중 빨간색은 맛, 보라색은 전문성, 노란색은 재미, 분홍색은 활력, 초록색은 건강, 파란색은 신뢰라는 각각의 의미를 부여했다.

삼립식품은 현재 생산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CI교체 작업에 들어갔으며, 올해 말까지는 전제품에 이를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삼립식품 마케팅팀 이만기 팀장은 “새로 도입된 CI는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이미지 정립과 제2의 도약을 향한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며 “이번 CI 변경을 계기로 올 하반기 박차를 가할 해외 진출 사업과 사업다각화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립식품은 최근 SPC그룹 창립 60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중국 양산빵 시장진출 계획과 면 전문점, 떡을 주요 메뉴로 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는 등 국내에서의 사업다각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임영미 기자 ym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