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다리, 울랄라세션 TV 광고 온에어
투다리, 울랄라세션 TV 광고 온에어
  • 관리자
  • 승인 2014.04.12 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다리(회장 김진학)가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투다리는 2014년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다리, 투다리’라는 슬로건 아래 이달부터 TV 광고를 시작했다. 가수 울랄라세션을 모델로 한 이번 광고는 투다리 송을 활용해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복고풍 형식으로 표현했다. 또한 드라마 ‘천상여자’,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 주목을 끈 배우 윤서진 씨를 활용한 먹방 콘셉트의 광고도 온에어 준비 중이다.

김형택 투다리 상무는 “투다리 창립 27주년인 4월 1일에 맞춰 이번 광고를 온에어 했다”며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극대화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투다리는 창립 이후 처음 진행하는 이번 TV 광고를 통해 고객과의 본격적인 소통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 1987년 인천에서 시작한 투다리는 올해로 27년을 맞았으며 전국 2천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밖에 중국 130개, 태국 4개, 인도네시아 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매장은 유명 백화점 및 상업시설에 333m²(100평) 전후의 중대형 레스토랑 콘셉트로 전개하고 있다.
임윤주 기자 lyj11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