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맘때’ 재탄생
빙그레 ‘요맘때’ 재탄생
  • 김상우
  • 승인 2014.04.21 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주년 맞아 ‘겨울왕국’ 패키지 선봬
국내 최초 요거트 아이스크림인 빙그레 ‘요맘때’가 10년을 맞아 새롭게 재탄생한다.

빙그레는 지난 2004년 출시해 올해10주년을 맞은 요맘때를 다양한 콘셉트의 아이스크림으로 리뉴얼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새롭게 구축되는 라인업은 바(bar) 타입부터 펜슬, 컵, 콘 등이다. 여기에 최대 100억 마리의 살아있는 유산균을 함유해 요거트 본연의 건강함을 살렸다.

특히 디즈니 애니메이션인 ‘겨울왕국’을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겨울왕국은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국내관객 1천만을 돌파했고 전 세계에 걸쳐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요맘때는 디즈니채널과 주니어 네이버 디즈니 존 등 디즈니의 관련 플랫폼을 통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겨울왕국의 이미지는 요맘때의 순수하고 깔끔한 프로즌 요거트와 잘 어울린다”며 “요맘때의 제품력과 디즈니 캐릭터를 통해 한층 높은 차원의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홍예지 기자 ho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