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 버켓은 ‘치킨 스마트 버켓’과 ‘버거 스마트 버켓’으로 각각 나눠 출시한다.
‘치킨 스마트 버켓’은 커리치킨 2조각+오리지널 치킨 2조각+모짜렐라치즈스틱+콘샐러드+후렌치후라이+콜라2+소스로 구성됐다.
‘버거 스마트 버켓’은 인기메뉴인 징거버거와 타워버거가 함께 구성됐으며 그 외에 KFC 대표 치킨인 오리지널, 핫앤크리스피 치킨이 각1개, 후렌치 후라이, 코울슬로, 콜라2개가 포함된다. 가격은 두 가지 버켓 모두 1만원이다.
휴가철을 맞아 피크닉을 나서는 가족을 위한 ‘피크닉 버켓’도 선보인다. 피크닉 버켓은 커리치킨과 오리지널 치킨이 무려 3조각씩 들어있으며 그 외에 핫윙 3조각, 비스켓 2개, 콜라 3개, 소스 2개가 포함된다.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피크닉 버켓의 가격은 1만6000원이다.
또한 KFC는 옥션과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버켓 구매 고객 중 3700명은 옥션 사용 금액권(5만원 100장, 3만원 200장, 1만원 400장, 5천원 3000장)을, 80만명에게는 옥션 할인 쿠폰(3000원 30만장, 1000원 50만장)을 제공한다.
김선미 기자 yksm@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