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버거, ‘굿모닝! 마이러브’ 이벤트 첫발
모스버거, ‘굿모닝! 마이러브’ 이벤트 첫발
  • 이인우
  • 승인 2014.05.26 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레쉬 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출근한 남편에게 아내의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굿모닝! 마이러브’ 이벤트 첫 방문을 시작했다.

지난 19일부터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모스버거와 매일아이가 공동 주최한다. 매일 빈속으로 출근하는 남편과 직장 동료들에게 든든한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아내의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사연 응모를 통해 선정한 총 10명의 남편 직장에 순차적으로 방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 주인공은 서울 강남의 제약회사에 근무하는 김병호(31)씨.

첫 아기 출산 후 아침 식사를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지만 보고만 있어도 배부르다며 이해해준 남편에 고맙다는 마음을 전한 아내의 사연과 함께 20인분의 모닝세트를 전달 받았다.

김씨는 “아내의 깜짝 이벤트로 월요일 아침이 순식간에 행복해졌다”며 “아내의 사랑을 다시금 느끼게 해준 모스버거에도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스버거 모닝세트는 햄치즈버거•베이컨오믈렛버거•베이컨치즈오믈렛버거 중 1종과 상하목장 63℃ 저온살균우유, 그린샐러드로 구성한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신승민 모스버거 마케팅팀 과장은 “아내의 응원 메시지를 통해 남편들이 더욱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가족들이 더욱 단단한 사랑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