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시즌, 여름 마케팅으로 매출 올린다
바캉스 시즌, 여름 마케팅으로 매출 올린다
  • 신지훈
  • 승인 2014.07.07 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에 맞춰 외식업계의 여름마케팅이 본격적으로 시작. 그동안 세월호의 영향으로 침체돼 있던 소비 활성화를 위해 외식업계는 여름 신메뉴와 워터파크 티켓, 공연관람권, 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 업계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바캉스 시즌은 외식업계의 비수기”라며 “비수기를 극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해. 와라와라는 여름 메뉴 5종 출시 기념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티켓 증정. 블랙스미스는 여름 한정메뉴 쿨 힐링 칵테일과 세트 메뉴 구매 고객에게 경품 제공. 본도시락은 곤약 면발을 사용한 곤약 냉면과 샐러드 간식 2종 여름메뉴 구매 고객에게 휴가비 지원까지. 외식업계의 다양한 여름 마케팅이 떨어진 상반기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 관심이 고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