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클라우드 홍보관은 롯데호텔 월드점 지하 1층에 500평 규모로, 기존 생맥주 펍을 리모델링해 마련됐다.
롯데주류는 이 홍보관을 클라우드를 전문적으로 판매·홍보하는 전략 점포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에서는 425㏄ 생맥주와 300㎖ 병 제품, 20여 가지의 안주를 판매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 홍보관을 통해 신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맛있는 국내 맥주가 있음을 알리고자 만든 공간"이라며 “홍보관은 물론 맥주 제조 체험 공간까지 만들어 소비자들이 클라우드를 쉽게 접하고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원배 기자 lwb21@foodban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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