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선보인 모바일 상품권은 블랙밀크티와 하우스스페셜, 신제품 망고 빙수, 공차의 인기디저트 슈슈와 다양한 음료로 구성된 세트 등 총 26종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G마켓, 11번가, 옥션 등의 오픈마켓과 카카오톡 브랜드샵 및 티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앞으로 금액권을 추가할 예정이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차코리아의 담당자는 “그동안 고객과 기업의 지인 선물용 상품권 문의가 쇄도하는 등 고객의 요청이 많았다”며 “이번 모바일 상품권 출시로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공차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판매처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 총 2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지훈 기자 sinji27@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