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과일차 3종, 환절기 맞아 각광
드롭탑 과일차 3종, 환절기 맞아 각광
  • 신지훈
  • 승인 2014.09.2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12만 잔 넘게 판매
드롭탑(대표 유재면)이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자몽차와 한라봉차, 사과차 등 과일차 3종 판매량이 급상승했다고 밝혔다.

드롭탑에 따르면 과일차 3종은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1만 잔을 넘는 등 현재까지 12만 잔을 넘어서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자몽차와 한라봉차의 판매량이 전월 대비 각각 143%, 157% 상승하면서 많은 고객들이 감기와 호흡기 질환 예방에 좋은 음료를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드롭탑의 자몽차는 자몽 특유의 달콤 씁쓸한 맛을 강조했다. 자몽은 풍부한 비타민C와 구연산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고 인슐린 분비를 억제시켜 당 과다 섭취를 방지해주며 지방을 연소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청정섬 제주에서 자란 한라봉을 사용한 ‘한라봉차’는 당절임한 과즙과 과육을 뜨거운 물에 녹여 제공하는 메뉴로 상큼달콤한 맛과 함께 한라봉 특유의 향이 일품이다. 사과차는 레드 딜리셔스 품종을 사용해 더욱 달콤한 맛을 낸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과일차는 체온을 유지하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줘 본격적인 환절기 시작으로 판매량이 더 늘어난 것”이라고 전했다.
신지훈 기자 sinji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