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한여름 무더위 온라인 배송 서비스 강화로 싸~악
하겐다즈, 한여름 무더위 온라인 배송 서비스 강화로 싸~악
  • 김병조
  • 승인 2006.08.0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배송 서비스 강화를 통한 성수기 시장 공략 가속화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업체 한국하겐다즈(대표 한종률)는 오는 31일까지 아이스크림 온라인 배송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G마켓에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겐다즈는 7일 그동안 온라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오던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구성된 ' Summer Special Package'를 8월 한 달간 G마켓에서 한정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 제품은 미니컵 2개(스트로베리, 마카다미아넛), 파인트 2개(그린티, 초콜릿), 멀티바 2개(바닐라&아몬드, 쿠키&크림크런치), 크리스피 샌드위치 1개(카라멜)로 구성돼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Summer Special Package’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인 블랙 새서미 아이스크림과 바캉스용 아이스쿨러가 제공된다.

하겐다즈는 이번 특별 패키지 제품 구성을 계기로 한여름 무더위와 열대야로 외출을 꺼리는 고객들이 집에서 인터넷 클릭 한번으로 편안하게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올 여름 아이스크림 온라인 배송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지난해 6월 업계 최초로 온라인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 하겐다즈는 G마켓 외에도 Hmall, 인터파크, 이마트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또한 하겐다즈는 아이스크림 온라인 배송 서비스 외에도 8월 한 달간 기동성이 뛰어난 모바일 카페 '갤럭시'를 부산 해운대에 출동시켜 부산시민 뿐 아니라 피서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마케팅팀 허주연 차장은 "올 여름 인터넷과 피서지 등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며 "보다 적극적인 형태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의 100% 천연원료의 맛과 품질,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해 성수기 시장 공략의 발판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김미령 기자 kimm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