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의 굽네치킨 공식 계정과 친구를 맺은 고객이 이벤트 안내 메시지와 CF 영상을 전달받아 영상을 본 후 치킨과 관련된 퀴즈를 풀면 된다. 정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즉석에서 추첨이 진행돼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치킨 모바일 쿠폰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총 1천 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올 여름 히트상품에 오른 고추 바사삭 치킨은 표면에 청양고추를 갈아 묻혀 매콤한 맛을 내며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또 오븐에 구워 칼로리가 적으며 같이 제공하는 ‘마블링 소스’와 ‘고블링 소스’는 이 제품을 위해 새롭게 개발돼 고추 본연의 매콤함을 살렸다.
이병진 지앤푸드 마케팅팀장은 “이번 CF는 청양고추가 입 안 가득 퍼지는 효과를 묘사해 매콤한 특징을 잘 설명하고 있다”며 “라인에서 펼치는 이벤트에 참여해 모바일 쿠폰을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원배 기자 lwb21@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