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쌀눈 마케팅’ 고객 입맛 사로잡다
김가네 ‘쌀눈 마케팅’ 고객 입맛 사로잡다
  • 신지훈
  • 승인 2014.10.24 0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체 최초 쌀눈 청정미로 밥지어… 한층 높아진 맛과 영양만점 메뉴 선사
▶ 김가네가 ‘쌀눈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가네(회장 김용만)가 업계 최초로 쌀눈을 첨가한 청정미로 밥을 지어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른바 ‘쌀눈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김가네는 쌀눈으로 기존의 찰지고 부드러운 햅쌀에 고소하고 톡톡 튀는 맛을 더하며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쌀눈 마케팅은 고객에게 프리미엄 식재의 맛을 전하고자 하는 김가네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백미 도정과정 중에서 버려지는 미강을 총 9번의 선별·살균 과정을 거쳐 순도 99%의 쌀눈을 만들어낸다. 쌀눈에는 옥사코사놀과 알파토코페놀,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영양과 맛이 뛰어나다. 100kg의 현미를 도정해 나오는 쌀눈의 양은 겨우 100g에 불과하다.
김가네는 김밥전문점 업계 선두주자로서 새로운 변화를 모색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고객의 가치소비와 바른 먹을거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는 시점에서 ‘국내 최초로 쌀눈이 첨가된 영양만점의 밥을 짓는 김가네’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고객 발길을 매장으로 이끌 방침이다.

이준희 김가네 마케팅부 부장은 “쌀눈 첨가로 고객에게 한층 높아진 맛과 영양의 메뉴를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자체 연구소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향상된 품질 개선을 통한 건강한 메뉴로 고객을 맞이하는 김가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가네는 쌀눈 마케팅을 기념해 지난 20일부터 김가네 페이스북(www.facebook.com/gimgane7127) 퀴즈이벤트를 통해 김가네 외식교환권 등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신지훈 기자 sinji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