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파리바게뜨는 ‘큐피드의 화살로 마음을 빼앗다’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품의 모양을 단순 막대모양에서 탈피해 화살촉 모양의 막대과자로 차별화 했다. 여기에 썸남&썸녀, 괴도&탐정 등의 캐릭터를 적용, 선물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 구매 시 해피포인트앱 이용고객은 10%, 신한카드 고객은 최대 15%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영수증 하단 번호를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티파니 커플링, 메가박스 부띠끄 M커플 예매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신지훈 기자 sinji27@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