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치킨 메뉴와 수입맥주 버드와이저 2병을 마시면 겨울철 필수품인 니베아 립밤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두 번째로 신메뉴(쭉쭉치즈등갈비, 포테봉듀)와 버드와이저를 세트로 구성, 약 2천 원의 할인가를 적용해 고객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통파이브 관계자는 “지난 달 출시한 겨울 신메뉴는 부드러운 천연치즈와 웜-플레이트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맛볼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2차 이벤트도 고객들의 많은 성원이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규연 기자 ygy77@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