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2014 베스트 메뉴 선정
드롭탑, 2014 베스트 메뉴 선정
  • 김상우
  • 승인 2015.01.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롭탑(DROPTOP)이 연말을 맞아 201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메뉴를 발표했다.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전 메뉴 판매량을 집계해 5가지 베스트 메뉴를 선정했다.

지난해 가장 많이 판매된 드롭탑 메뉴는 ‘아메리카노’로 총 600만 잔 이상 팔렸다. 드롭탑의 음료 및 베이커리를 합한 전체 제품 판매량의 39%에 해당된다.

인기 메뉴로 떠오른 ‘메이플라떼’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메이플라떼, 홍차커피, 오렌지블랑 중 하나다. 겨울 시즌 커피 3종은 출시 한 달 만에 총 1만8000잔 가량 판매됐고 그 중 메이플라떼 비중이 55%에 달했다. 베이커리 부문 히트 메뉴는 전체 베이커리 판매량의 35%를 차지한 ‘메이플 허니브레드’가 뽑혔다.

한지영 드롭탑 마케팅본부장은 “드롭탑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기호를 파악하기 위해 2014년 한 해 동안의 메뉴 판매량을 기준으로 인기 메뉴들을 선정하게 됐다”며 “올해에도 신선하고 좋은 품질의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유규연 기자 yg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