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배달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배달의민족 ‘배달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 이인우
  • 승인 2015.02.11 11:1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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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9월 서울에서 치킨전문점을 오픈한 A씨는 마음먹은 대로 매출이 오르지 않아 고민이 많다.

밤잠까지 설치고 있는 A씨는 최근 배달앱 업계 1위 업체인 ‘배달의민족’(대표 김봉진)에서 ‘배달아카데미’를 개설했다는 소식을 듣고 곧바로 참가신청을 마쳤다.

경기도 안양시에서 족발집을 운영하는 B씨도 “아직 경험과 연륜이 부족한 서른다섯의 나이로 외식업소를 운영하다보니 어려운 점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며 “평소 이용하고 있는 배달의민족에서 경영 효율화를 위한 무료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해서 참가해볼 생각”이라고 털어놓았다.

A씨와 B씨가 참가하기로 한 배달아카데미는 지난해 배달의민족이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던 회원업소 경영 강습 및 컨설팅 프로그램 ‘꽃보다 매출’의 후속 과정이다. 꽃보다 매츨 프로그램을 수료한 회원업소는 최대 150%의 매출 증대효과를 얻는 등 폭발적인 성과를 일궈냈다.

배달의민족은 회원업소와의 상생을 위해 이같은 정기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있다.

이번 배달아카데미의 첫 강연은 오는 2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교육장 ‘SAME PAGE’에서 열린다. 이날 교육은 3교시로 나뉘어 총 3시간 30분간 진행된다. 교육 내용은 △배달의민족 제대로 시작하기 △고객 응대 스킬 익히기 △대박집 사장님의 성공사례 등이다.

배달의민족 고객지원센터가 직접 강연하는 배달의민족 제대로 시작하기에서는 ‘광고 플랫폼 활용 팁’ 등 앱 활용 요령을 쉽게 풀어 설명하고 CPCS 교육연구소 김은혜 원장의 고객 응대 스킬 익히기는 배달을 하며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을 대하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끝으로 대박집 사장님의 성공사례는 청년장사꾼 ‘열정감자’의 김윤규 대표가 대박 외식업소의 여러 사례를 전한다. 배달아카데미는 배달의민족 회원업소 관계자라면 누구나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2월 11일부터 2월 19일까지다.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최대한 많은 사장님이 전문 교육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배달아카데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배달의민족은 자영업자들과 함께 성장하는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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