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대표이사 조 엘린저)가 지난 26일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퀵서비스레스토랑(QSR, Quick Service Restaurant)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각 산업별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QSC&V(Quality, Service, Cleanliness and Value: 품질, 서비스, 청결함, 가치)’ 원칙을 바탕으로 철저한 식품 안전 규정 및 프로그램에 따라 관리되는 좋은 품질의 안전한 먹을거리를 고객에게 전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조주연 한국맥도날드 마케팅팀 부사장은 “그간 맥도날드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혁신적인 서비스,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맥도날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높은 가치와 효용, 보다 큰 즐거움을 통해 더욱 친근하고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