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선정
맥도날드,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선정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5.03.2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6일 밀레니엄힡튼호텔에서 열린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심사위원장인 유창조 동국대학교 교수(왼쪽)와 조주연 한국맥도날드 마케팅팀 부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맥도날드(대표이사 조 엘린저)가 지난 26일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퀵서비스레스토랑(QSR, Quick Service Restaurant)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각 산업별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QSC&V(Quality, Service, Cleanliness and Value: 품질, 서비스, 청결함, 가치)’ 원칙을 바탕으로 철저한 식품 안전 규정 및 프로그램에 따라 관리되는 좋은 품질의 안전한 먹을거리를 고객에게 전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조주연 한국맥도날드 마케팅팀 부사장은 “그간 맥도날드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혁신적인 서비스,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맥도날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높은 가치와 효용, 보다 큰 즐거움을 통해 더욱 친근하고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