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회장 김용만)가 창립 21주년을 맞아 ‘뉴 스타트(NEW START)운동’을 전개한다.
김가네의 뉴 스타트는 알파벳 단어 첫 글자를 조합해 글자마다 의미를 담았다. 첫 번째 알파벳 ‘N(Nutrition, 영양)’은 고객의 건강을 위해 재료의 영양 성분을 더욱 강화하자는 의미이다.
‘E(Eat, 식사하다)’는 고객이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매장 환경과 메뉴 개선, ‘W(World Wide Web, 세계적 인터넷망)’는 온라인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한식의 세계화를 위해 힘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S(Success, 성공)’는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의 길잡이가 되겠다는 의미, ‘T(Telecom Center, 텔레콤센터)’는 가맹점의 배달매출을 위한 전화예절 강화 및 1588-7187의 대표배달주문 시스템 도입, ‘A(Area extension, 지역 확장)’는 지역 홍보강화 및 확대, 해외진출 사업, ‘R(Rebrand, 리브랜드)’은 브랜드 이미지의 리뉴얼, ‘T(Trust. 신뢰)’는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사회적 기업이 되자는 의미다.
이준희 김가네 마케팅팀 팀장은 “기본을 지키고 원칙을 준수하며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마음을 담고 이번 뉴스타트 운동을 전사적 차원에서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